대통령의 원대한 구상

from 소요유 2009. 7. 16. 10:06


금치산자에게는 선거권도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도대체 누가 저 인간을 대통령으로 뽑았단 말인가...
저 인간 돌발영상은 하나 하나가 모두 금과옥조야. 이보다 더할 수는 없다 생각해도 보란 듯이 그것을 능가해 주심.

당신이 어떤 병신을 상상하든, 그 이상의 병신을 보게 될 것이다.




 <멜라민 편>


<시장 편>



아 슈발 이게 개콘이지 정치냐??
영구, 맹구보다 더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심형래는 말론 브란도로 영화 만들 생각 하지 말고 이명박 캐릭터 갖다쓰면 좋을 것 같은데?
영국을 알리는 미스터빈처럼 한국을 알릴 개그 캐릭터로 잘 키워서 존나 좋아하는 '애국심' 마케팅 하면 바로 먹힐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::,